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와치캣 Q&A

와치캣 Q&A

와치캣의 모든상품에 대해 자유롭게 물어보세요.
답변은 평일기준 24시간내를 원칙으로 합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교환및 AS 문의
작성자 s**** (ip:)
  • 작성일 2024-04-01 12:19:54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0
  • 평점 0점



교환 및 수리? 문의드립니다  010-5789-5934

지난 토요일 배송받고, 줄도 떨어지고 시계 안에도 먼지는 아닌거 같구요

그냥 쓰려했는데 시계볼때마다 신경쓰이네요ㅠㅠ

첨부파일 KakaoTalk_Photo_2024-04-01-12-14-42 001.jpeg , KakaoTalk_Photo_2024-04-01-12-14-43 002.jpeg , KakaoTalk_Photo_2024-04-01-12-14-57 002.jpeg
비밀번호 *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 와치캣 2024-04-01 12:23:5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불편드려죄송합니다. 시계는 먼지제거, 밴드는 새상품 교환 해드리면 되겠는지요?
    홈페이지 회사주소로 우체국택배 반품/착불로 접수해주시면 오는대로 처리해드리겠습니다.
    우체국택배 대표번호 1588-1300 전화하시고 송장번호 6065745915961 근거로 반품착불 접수하겠다하시면 됩니다.

  • 민경신 2024-04-01 14:39:35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제가 보기엔 먼지가 아닌거 같은데 확인해주시고 우체국택배는 내일 수거온다해서 직접 우체국에서 반품택배 착불로보냈습니다 혹 택배비용 더 나오면 지불할께요

  • 와치캣 2024-04-01 14:51:35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예. 먼지면 제거해드리고 제거되지 않는거면 교환해드리겠습니다. 번거롭게 해드려 죄송합니다

  • 와치캣 2024-04-02 14:37:47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다이얼 내부 먼지제거 + 스트랩 새것으로 교환합니다. 화요일 배송 출발하겠습니다

스팸신고 스팸해제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비밀번호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