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와치캣 브랜드정보

와치캣 브랜드정보

와치캣 운영자가 전해드리는 소식입니다. 와치캣의 여러 브랜드와 관련된 정보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국민섭마 ;컬러섭마; 인타임즈 INTIMES watch ; Colors in your life
작성자 와치캣 (ip:)
  • 작성일 2012-11-28 20:47:42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4150
  • 평점 0점

INTIMES watch 를 소개합니다.




인타임즈 를 소개하기전 이 시계의 배경에 대해 먼저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고급시계의 대명사 롤렉스 ROLEX의 여러 모델중 다이버 시계의 명작이라 불리는 서브마리너가 있습니다.
줄여서 섭마라고들 하지요.  롤렉스 섭마가 다이버 시계의 역사에 끼친 영향은 대단하다 못해 전설적입니다.
그렇게 대단한 시계이기에 여러 시계 브랜드에서 자사의 자존심을 버리고 롤렉스 서브마리너 디자인을 응용한 시계들을 내놓고 있습니다. 과거에도, 지금도 그렇습니다.

200M방수 이상의 정통 다이버시계이거나,  다이버 디자인의 패션시계이거나 어느 브랜드에서 출시하던가 서브마리너 디자인은 매력적일수 밖에 없습니다. 정말 마스터피스는 롤렉스 서브마리너 같은 시계를 두고 하는말 같습니다.   
자꾸 보다보면 이보다 나을수는 없다는 생각이 들 정도니 과연 명작은 명작이지요.

섭마 디자인을 오마주한 브랜드들은 저마다 브랜드 나름의 변형을 줍니다.
베젤디자인이나 바늘디자인,사이즈 등등 조금씩 변화를 줘도 멀리서봐도 한눈에 알아볼 수 있는 섭마의 전형적인 디자인은 이제 너무나 익숙하여 다이버시계는 섭마 하는 보통명사화가 된 느낌입니다. (버버리의 코트가 바바리가 된거 같이 말입니다.)


[왼쪽이 인타임즈 IT-057 그레이, 오른쪽은 롤렉스 서브마리너 신형모델입니다.]


2000년대에는 여러 오마주 브랜드들중  케이스 재질을 스틸 대신 플라스틱으로 만들어 가볍게 만든 시계가 등장합니다.   이런게 사고의 전환, 깨는 발상인거 같습니다.

2000년대 중반 혜성같이 등장한 토이워치가 그것입니다. 
토이워치 출시를 전후하여 유럽에서는 군소 브랜드가 다수 비슷한 시계를 런칭하였으나 수년이 지난 지금까지 남아있는 브랜드는 몇 되지 않습니다. 
토이워치는 미국 헐리우드 스타들이 값비싼 롤렉스를 대신하여 착용하기 시작하면서 유명세를 탔고, 일반인들 대상의 마케팅에서 큰 성공을 거두며 이제는 거꾸로 스틸소재의 모델을 내놓고 있기도 합니다.  토이워치의 성공이후 비슷한 컨셉의 브랜드인 아이스워치 등이 플라스틱케이스로 섭마 디자인의 시계를 만들면서 큰 성공을 거두게 됩니다. 

비슷한 디자인으로 출시한 플라스틱 케이스의 많은 브랜드가 뜨고 지고 하였습니다만, 
이 브랜드들에서  공통적으로 보이는건

1. 섭마 디자인 또는 살짝 변형한 디자인  +
2. 비교적 높은 가격
이제는 천만원에 육박하는 롤렉스 서브마리너의 가격에 살짝 편승한점, 과도한 마케팅 비용의 시계가격으로의 반영, 그리고 비싸면 좋을까 싶은 소비자의 마음등이 결합되지 않았나 싶습니다.

소비자가 알아준다면! 가격이 무슨 상관이겠습니까! 마는,   와치캣 쥔장은 비싼 가격때문에 그 시계를 사지 못하는 마음을 헤아립니다. 
와치캣 쥔장은 인타임즈를 한국에 소개하면서 비교적 높은 가격의 플라스틱 시계를 접근 가능한 가격으로 끌어내려 여러분의 평가를 받고자 합니다.

멋진 시계가 꼭 비쌀 필요는 없습니다. 그리고 그동안 싸구려에 지친 소비자께 합리적인 가격에도 좋은 시계가 있다고 알려드리고 싶습니다.

인타임즈가 국민섭마라고 이름 붙이게 된거! 
품질은 잘 알려진 브랜드보다 동등하거나 나으면서, 가격은 합리적으로 책정하였기 때문입니다.

누구나 찰수 있는 컬러 섭마. 국민 섭마가 인타임즈입니다.


---------------------------------------------------------------------------------

COLORS IN YOUR LIFE!

인타임즈 와치는 2011년 글로벌 런칭이후
과감한 컬러와 패셔너블한 디자인, 그리고 높은 퀄리티에 비해 합리적인 가격을 장점으로
독일, 스위스, 스페인, 프랑스, 캐나다 등 전세계 20여개국 이상에 전개되고 있습니다.

폴리아미드 플라스틱 소재를 사용하여 매우 가벼우면서도 강하며 선명한 컬러감이 돋보입니다.

10대부터 60대까지 남녀노소 누구나 패셔니스타가 될수 있게 만드는 시계입니다.

시계가 이렇게 패셔너블 할 수 있다는것. 인타임즈 와치가 보여줍니다.

여러분의 일상에 컬러를!

인타임즈 와치가 부담없는 가격으로 이제 한국의 여러분께 다가갑니다.
More colors, more passion!


*와치캣은 인타임즈 와치의 한국 정식 공급사입니다.


인타임즈와치 바로가기 http://www.intimes-watch.kr

 

 




 









첨부파일
비밀번호 *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비밀번호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